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라식품, '2016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6-05-11 10:56

한라식품이 10일부터 1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코트라(KOTRA) 주최로 열리는 ‘2016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하 서울푸드2016)’에 참가해 한라참치액과 모링가 인디아 티 등 직접 시식,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올해로 5회째 참가하는 한라식품은 특별히 참관객들의 활발한 체험을 위해 바(Bar) 형태의 부스를 마련해 한라식품의 대표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부스 뒤편에는 참관객들의 쉼터인 티카페를 운영, 휴식을 취하며 편하게 맛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룰렛 돌리기와 인증 사진 이벤트 등 한라참치액과 모링가 인디아 티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한라식품은 행사 기간 중 열린 ‘2016 서울푸드 어워즈’에서 한라식품의 ‘모링가 인디아 티’가 혁신적인 기술이 돋보이는 제품에 수여하는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수상을 거머쥐며 제품의 품질과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서울푸드 어워즈’는 국내 식품 브랜드 중 맛과 함께 해외 진출을 위한 제조 및 포장기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시상식으로 유통채널 담당자 및 교수들, 상품기획자 및 마케팅 담당자 등 관련 인사들의 심사를 통해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