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 양심딜러 선정 중고차매매사이트 '싸다니카' 김대중 대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은지기자 송고시간 2016-07-13 18:01

아나운서 출신 김은지 기자의 강소기업탐방 시리즈!

김대중 대표를 만나 알아본 저렴한 중고차전액할부 방법과 조건!
양심딜러로 선정된 중고차 매매사이트 ‘싸다니카’ 김대중 대표와 고객. (사진제공=싸다니카)

[앵커 멘트] 경기 침체로 인하여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 면책자, 신용불량자 중고차 중고차할부 진행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꼭 중고차가 필요한 사람들이 많은데요, 할부진행이 어려워 차량을 구입하지 못해 생계가 어려운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sbs생황결제 양심딜러로 선정된 `싸다니카` 김대중 대표님을 만나 중고차 할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싸다니카 김대중 대표의 중고차 할부구매 상담 모습. (사진출처=SBS생활경제 방송화면 캡쳐)

- 자체 할부사를 운영해 보다 나은 중고차할부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다는데 어떻게 운영되는건가요?

저의 업체는 단순히 출. 퇴근용으로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생계 목적으로 차량을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특히 개인회생이나 신용회복중이신분들 차량을 현금으로 구매하기에는 어려운 형편이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께서 좀 더 저렴하고 안전한 차량을 구매하시고, 중고차전액할부 이자 또한 저렴하게 해드리기 위해서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고차 구매 시 시세보다 저렴한 중고차는 주의해야 한다. (사진출처=SBS생활경제 방송화면 캡쳐)

- 요즘 중고차 허위매물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통을 받고 계시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요즘 인터넷 발달로 허위매물을 마치 자기 차량인 것처럼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중고차표시세가격을 저렴하게 올려놓고 많은 분들께 피해를 입히고 있습니다.

시세보다 너무 저렴한 중고차가격에 매물이 있다면 무조건 의심부터 하셔야 합니다. 또한 저희 `싸다니카` 중고차 카페 에도 자세히 중고차 허위매물 구별방법을 안내해 놓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중고차 구매 시 중고차 판매원 사원증을 꼭 확인하라는 김대중 대표. (사진출처=SBS생활경제 방송화면 캡쳐)

- SBS생황결제 양심딜러로 선정되셨다고 들었습니다.

저희 업체 `싸다니카`는 믿을만한 중고차 업체로 선전되어 보다 고객 분들께 저렴하고 안전한 차량만을 판매하며 또한 수수료를 국산차량 10만원 수입차량 20만원 외에는 다른 수수료를 청구 하지 않고 있습니다.

박리다매 원칙을 고수 하며 믿을 수 있는 중고차 만 선택해서 중고차가격을 원가로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투명하게 중고차시세표를 안내해드려서 양심딜러로 선정되었던 것 같습니다.

- 마지막으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양심딜러로 선정되어 중고차 구매 때문에 경기도 시흥, 수원, 인천, 부천, 안산 등 가까운 거리에서 오시는 분들보다는 지방에서 많은 고객 분들이 방문하고 계십니다.

양심딜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보다 투명하게 중고차시세표를 공개하고 믿을만한 중고차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중고차가 필요하지만 중고차전액할부 진행이 어려운 고객 분들이 계시다면 최선을 다하여 안전하게 중고자동차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