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1월 23일 수요일

3인조 걸그룹 트위티 'TWEETY' 2016 Remastered EP [바다야] 발매

(아시아뉴스통신= 김나윤기자) 기사입력 : 2016년 07월 17일 14시 25분

자료사진.(사진제공=타임엔터테이먼트)

걸그룹 트위티가 2015년에 발매한 '바다야'를 2016 Remastered EP '바다야' 로 새롭게 편곡해 발매할 예정이다.

트위티는 신인 걸그룹이지만 지금까지 총 4장의 앨범을 내며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다.

비타민 같은 존재 리더 해린과 ,청순 아인, 귀여움을 맡고 있는 시아가 선사해주는 Summer project album '바다야'는 신나는 여름을 위해 특별히 뮤직비디오와 함께 다시 재탄생했다.

자료사진.(사진제공=타임엔터테이먼트)

푸른 바다위에 사랑하는 여인들의 감성을 표현하며 중독성이 있는 후렴으로 듣는 팬들에게 바다의 관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듯 하는 환타지를 느끼게 한다.

여름에 어울리는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마음이 시원해지는 청량감을 느끼게 해주는 곡으로 복고풍 댄스 스타일을 기반에 두고 쉽게 따라 부르며 가볍고 신나게 들을 수 있게 만들어졌다.

그동안 여름노래와는 조금 색다른 트위티만의 톡톡 튀는 색깔로 음악팬에게 다가갈것이며 여름 휴가철에 맞춰 7월20일에 [바다야]를 선보 일 예정이다.

트위티의 2016 Remastered 바다야는 여름 휴가음악으로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해보며 중국진출과 함께 트위티의 새로운 도전과 행보에 주목해보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