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그래 그런거야' 남규리, 자체발광 한복맵시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7-30 17:35

자료사진.(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남규리가 자체발광 아리따운 '한복 맵시'를 공개했다.

남규리는 30일 오후 시 분에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 49회에서 그동안 선보였던 발랄한 면모가 아닌, 단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정해인의 부모님께 다소곳하게 인사를 드리게 된다.

남규리는 꽃 자수 저고리와 연분홍치마가 돋보이는 한복에 머리까지 곱게 땋아 내린,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한복 자태를 드러내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남규리가 '비단결 한복 자태'를 뽐낸 장면의 촬영은 지난 18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에 위치한 '그래, 그런거야'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모처럼 한복을 입게 된 남규리는 색다른 기분을 만끽하며 환한 미소와 함께 세트장에 들어섰다.

곱게 단장한 남규리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꽃춘향'이 따로 없다"라며 눈을 떼지 못했다. 이후 남규리는 김해숙, 홍요섭, 조한선, 왕지혜, 정해인 등과 함께 거실 세트에 모여 앉아 리허설에 돌입,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촬영에서 오랜만에 극중 정해인 식구들과 단체로 합을 맞추게 된 남규리가 대본을 손에 꼭 쥔 채 더욱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 준비에 나섰다. 이어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남규리는 대본 속 이나영 캐릭터에 빠져든 연기로 완벽한 장면을 완성해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남규리는 극중 나영의 다채로운 매력과 면면들을 살려내 표현할 줄 아는 배우"라며 "49회를 기점으로 남규리와 정해인의 관계에 있어 큰 변화가 이뤄질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