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팜투어 선정 2016 인기 신혼여행지 베스트7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6-08-22 20:54

하와이.(사진제공=팜투어)

허니문전문여행사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에서 계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혼여행지 순위 베스트 7을 발표했다. 이번 순위는 2016년 가을시즌까지 예약한 1만6000여쌍의 커플을 대상으로 집계한 결과다.

신혼여행지 순위 1위부터 7위까지 하와이를 비롯해 몰디브, 유럽, 칸쿤 등의 롱 포지션이 차지하는 비중이 컸고 발리와 코사무이, 푸켓 등 동남아 휴양지가 포함돼 근거리 허니문 여행목적지에 대한 인기도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1위 하와이

압도적으로 우위에 선 신혼여행지 순위 1위 지역은 하와이. 최고의 허니문 여행목적지로 신혼여행지 순위에서 몇 년째 수위를 차지한 대표적인 신혼여행지로서의 명성을 다져온 하와이의 인지도는 지속될 전망이다.

특히 팜투어는 지난해 하와이 현지에 직영법인 팜USA를 설립해 팜투어를 통해 하와이 신혼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현지에서 팜투어 단독 라운지 및 안내 데스크와 전용차량 등의 서비스는 물론 직거래를 통한 가격경쟁력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위 발리

하와이에 이어 발리가 신혼여행지 순위 2위를 차지했는데 발리는 신들의 섬으로 불리울 만큼 유독 우리나라 신혼부부들의 각별한 사랑을 받아온 근거리 데스티네이션이다.

이번 주말 열리는 팜투어 박람회 현장에서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그랜드니꼬 디럭스 비치 프런트 2박+풀 빌라 2박 특별요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몰디브.(사진제공=팜투어)

◆3위 몰디브

신혼여행지 순위 3위를 차지한 몰디브는 신혼부부들에게는 마치 로망과도 같은 환상의 휴양지로 신혼여행지 순위에서 늘 상위에 올라있는 허니문 여행목적지다.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으로 차야 아일랜드 돈벨리 워터방갈로 박람회 완전특가가 제공된다.

◆4위 유럽

4위에 선정된 유럽은 여타 다른 목적지와는 다른 개념의 허니문 여행지다.

누구나 젊은 시절 배낭여행을 떠나고 싶은 목적지가 유럽인데 허니문을 위해서도 가장 사랑받는 목적지가 유럽이다.

영원한 동반자와 함께 한다는 점에서 더더욱 의미 있는 허니문이 유럽임에 틀림없는데 팜투어 박람회에서는 유럽체코일주 상품이 특가에 제공된다. 프라하 허니문 단독 스냅촬영 및 픽업서비스 등 단독 프로모션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코사무이.(사진제공=팜투어)

◆5위 코사무이

코사무이가 신혼여행지 순위 5위에 올랐다.

태국의 전통적인 강자 푸켓의 수요를 조금씩 뒤쫓고 있는 새로운 허니문여행목적지 코사무이. 신혼여행지 순위에서 최근 두드러진 지역이 코사무이다.

코사무이도 박람회 특가로 무앙사무이 풀빌라 상품이 준비되었는데, 20만원 상당의 허니문아크릴 대형액자 및 스파 마사지, 스냅화보 촬영 등이 포함된다.

◆6위 푸켓

신혼여행지 순위 6위 지역인 푸켓은 우리나라 여행지 중 가장 오래전부터 사랑받아 온 지역이다.

연인 및 가족여행지는 물론 여전히 꾸준히 허니문 여행목적지의 상위에 오르고 있는 푸켓.

유러피언이 즐겨 찾는 여행지 푸켓의 명성은 아직도 유효하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특가로 나타이 풀 빌라가 준비돼 있다.

칸쿤.(사진제공=팜투어)

◆7위 칸쿤

몇 해 전부터 멕시코의 유일한 휴양지 칸쿤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더구나 신혼부부들에게는 생소했던 중남미로의 허니문이라는 메리트가 강하게 작용하고 있는 신혼여행지 순위 상위에 랭크된 지역이 칸쿤이다.

칸쿤도 팜투어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으로 엘도라도 까시타 까시타스윗의 특가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주말 서울 인터컨티넨탈호텔 오키드룸에서 열리는 팜투어 허니문박람회에서 각 지역별 최저가 도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