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협약기업 간담회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6-10-06 22:01

5일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가 그레이스 엘 하우스 컨벤션웨딩뷔페에서 올해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협약기업 임원진과 관계자 등 50여명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가 5일 그레이스 엘 하우스 컨벤션웨딩뷔페에서 올해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협약기업 임원진과 관계자 등 50여명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협약기업의 참여 활성화와 다음해 변경된 규정·규칙 및 교육과정 등 안내를 통해 참여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유능한 인재 취업연계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모았다.

특히 기업 발전을 위한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와 기업들의 노력과 계획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현장에서 느끼는 어려움을 듣고 의견을 수렴하는 등 다양한 발전방향을 토의했다.

산학협력처장 손태일 교수는 인사말을 통해 “지역 내 기업의 재직근로자 대상 우수인력양성을 위한 교육 참여와 양성과정 수료생들에 대한 구인에 대해 협약기업에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인 CNC기계가공 과정 4차 교육생을 오는 12일까지 접수하고 있으며 원서접수는 인터넷과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방문접수는 한국폴리텍대학교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일요일 제외)로 하면 되고 자세한 상담과 문의는 전화(032-450-0373~5)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