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1월 23일 수요일

경동대 창업교육센터, 제1회 창업골든벨 행사 성료

(아시아뉴스통신= 이순철기자) 기사입력 : 2016년 10월 10일 16시 37분

경동대학교(총장 전성용) 창업교육센터에서는 지난 7일 창업에 관심 있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제1회 창업골든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일 경동대학교(총장 전성용) 창업교육센터는 창업에 관심 있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제1회 창업골든벨을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경동대학교)

이번 행사는 창조경제 활성화와 학생들이 지니고 있는 창업불안감과 창업방법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여 견인역할을 수행할 수 있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내용은 ‘KBS 도전골든벨’과 같이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서 창업에 관련된 주관식, 객관식, OX 문제 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가 출제됐으며 작업치료학과 황모세 학생이 1등을 차지했다.

노기엽 창업교육센터장은 “요즘과 같은 청년실업 100만 시대에 창업은 젊은이들이 선택할 수 있는 유효하고 매력적인 진로이며, 도전정신을 가진 청년과 창업에 뜻이 있는 학생은 학교 차원에서 창업교육, 멘토링, 아이템 사업화 등의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계획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동대학교 창업교육센터에서는 이 외에도 '온라인창업교육', '발명왕을 찾습니다', '창업동아리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내 창업생태기반 조성 및 청년창업의 활성화와 벤처창업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