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연아, 뉴발란스 우먼스, NB 연아 다운자켓 컬렉션 화보 공개

[=아시아뉴스통신] 김나윤기자 송고시간 2016-10-25 00:14

자료사진.(사진제공=뉴발란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우먼스 모델?김연아와 함께 한?‘NB?연아 다운 컬렉션(NB YUNA Down Collection)’?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2016년?F/W?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NB?연아 다운자켓과 함께,?김연아의 세련된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김연아는 티셔츠와 레깅스 등 운동복 차림에 매치한 애슬레저 스타일로 우먼스 다운자켓을 소화해냈다.


NB?연아 다운자켓은?발열 처리한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이는 태양열이나 인체의 열을 자체 흡수하여 약?3도가량 체온 상승효과를 제공해,?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철 장시간 야외 활동 시에도 따뜻하게?착용할 수 있다.?길이에 따라 숏 자켓과 롱 자켓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

자료사진.(사진제공=뉴발란스)
?
무릎을 덮는 긴 기장의 롱 자켓은 코쿤 핏으로,?박시하지만 여성스러운 실루엣 연출을 돕는다.?오버사이즈 스타일이지만 부해 보이지 않아,?캐주얼하면서 발랄한 매력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니트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화장이 묻거나 오염 시 탈착,?세탁이 용이하며,?화이트,?블랙,?그린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짧은 기장의 숏?자켓은 최근 유행하는 블루종 핏으로 활동적인 스타일 연출에 제격이다.?밑단 립과 목 안쪽 부위에 니트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더불어 바람까지 차단해줘 보온성까지 향상됐다.?블랙과 다크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뉴발란스 마케팅 안영은 부서장은?“NB?연아 다운자켓은?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켜?트렌디한 애슬레저 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일상은 물론 추위 속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NB?연아 다운자켓은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nb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또한,?뉴발란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및 뉴발란스 우먼스 현대백화점 중동점,?판교점 등 뉴발란스 우먼스 전문숍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NB WOMEN?체중계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이 밖에도 김연아는 스포티한 콘셉트의 다양한 화보를 통해 운동으로 다져진 탄력 있는 몸매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스포츠 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우먼스 인스타그램(@nbwomen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