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천안 ‘러브낚시카페’, 이용금액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경기자 송고시간 2016-11-15 09:00

자료사진

천안 서북구 두정동 소재 ‘러브낚시카페(대표 김형석) 천안점’이 ‘이용금액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러브낚시카페 천안점은 내년 1월 25일까지 청소년에 한해 평일 기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여성 신규 고객은 평일, 주말 상관없이 20% 할인이 적용된다. 현금으로 계산할 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러브낚시카페 천안점은 최대 15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 게임도 진행한다. 드론, 영화관람권, 각종 생활용품과 장난감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있다. 이 뿐만 아니라 블로그에 이용 후기를 남기면 1시간 무료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낚시 경험이 없는 초보자에게는 1대 1 지도를 통해 기본적인 낚시기술을 알려주는 무료 강습도 제공한다.
 
21년간 이벤트 행사 전문MC를 한 러브낚시카페 천안점 김형석 대표는 “DJ가 늘 상주하며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낚시카페는 전국에서 우리가 유일할 것”이라며 “가볼만한 곳이나 이색체험, 색다른 데이트 코스, 실내 낚시터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 할 수 있는 이색카페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러브 낚시카페 천안점은 칙칙한 분위기의 실내 낚시터가 아닌 클럽 같은 분위기를 조성한 실내낚시카페다. 디제잉 박스를 구비해 직장인, 대학생 등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으며, 낚시대와 필요한 물품은 모두 무료로 대여해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