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9월 24일 일요일

닫기
청주 ‘에이스 낚시카페’, 제주도 여행권 증정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손상우기자) 기사입력 : 2016년 11월 18일 16시 27분

자료사진

청주 서원구 산남동 소재 실내낚시 체인점 ‘에이스 낚시카페(점장 이미우)’가 제주도 2인 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카페 ‘에이스 낚시카페’는 오는 12월 25일까지 2000g이상 물고기를 낚는 고객에 한해 제주도 2인 여행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여행권에는 왕복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다. 이밖에 에이스낚시카페는 가위바위보와 직원 찬스 게임, 최종병기활, 으르렁, 추억의 뽑기 등 다양한 게임과 선물이 준비돼있다.

에이스 낚시카페는 기존 실내낚시카페와 달리 물냄새가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깨끗하고 밝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매일 수질관리, 청소를 하는 것이 비결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뿐만 아니라 에이스 낚시카페는 모든 고객이 빠짐없이 선물을 가져갈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게임도 개최한다.

실내낚시터 에이스 낚시카페의 이미우 점장은 “청주에 이색 데이트코스, 가볼만한 곳 등이 없어서 영업을 결정했다”며 “도심 속에서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낚시카페를 운영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이어 이 점장은 “추천 받아 오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이 많은 만큼 인형, 대형 드론 등 폭넓은 선물을 준비했다”며 “가족모임, 데이트장소, 이색 회식장소에 걸맞는 실내낚시카페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