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알로하테이블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기기자 송고시간 2016-11-28 15:26

자료사진

㈜마리진이 운영하는 하와이의 이국적인 낭만과 정취가 어우러진 하와이안 다이닝 ‘알로하테이블(ALOHA TABLE)’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하와이 로컬 분위기와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들은 정통 하와이안 스타일의 요리들로 하와이안 소울 푸드인 ‘포키 라이스보울’ 과 하와이에서 유래되어 시작된 하와이 전통 누들 ‘사이민 요리’ 3종, 하와이 축제나 페스티벌에서 빠지지 않는 로컬 메인 디쉬 ‘스파이시 훌리 훌리 치킨’ 까지 총 14종이다.
 
이에, 알로하테이블은 소비자들에게 다소 생소할 수 있는 하와이안 신메뉴들을 매일 매일 요일별로 그날의
신메뉴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Daily Special 50% OFF” 이벤트를 2주 한정으로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11월 28일부터 12월 11일까지 14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알로하테이블에 한해 진행되며,
소비자들은 이번 신메뉴 이벤트를 통해 알로하테이블의 모든 신메뉴들을 매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시작일인 11월 28일의 스페셜 신메뉴는 하와이 소울 푸드로 작게 썬 참치와, 양파, 아보카도, 문어 그리고 연어까지 신선한 재료의 조합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포키 라이스보울” 이다.
 
매일 새롭게 변경되는 “Daily Special 50% OFF” 신메뉴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아침 알로하테이블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추후 알로하테이블 ‘코엑스 파르나스몰점’ 과 도산공원 인근 ‘청담점’ 에서도 신메뉴 런칭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편 알로하테이블은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각 지점마다 다양한 콘셉트와 특색 있는 인테리어로 하와이의 이국적인 문화와 음식을 널리 전하고 있는 글로벌 다이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