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지안, '제24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여자우수연기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6-12-04 13:12

지안./아시아뉴스통신 DB

배우 지안이 '제24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여자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남자우수연기상은 김성오가 수상했다.

지난달 30일 제24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이 서울시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렸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하며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는 10여개국의 동남아시아가 참여하는 등 국제적인 행사로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스타들은 물론 해외스타들도 수상자로 선정돼 시상식 자리를 빛냈다.

배우 최윤슬이 ‘제24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1부 MC를 류대산과 함께 진행했다.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시상식은 영화, 드라마, 문화, 예술, K-POP, 성인가요, 개그맨 등 각 분야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한 스타들에게 주어진다.

한편 올해 시상식에서는 K-POP가수부문 여자친구, 아이오아이(I.O.I), 아스트로, 크나큰, 헤이즈, 다이아, 오블리스, 성인가요부문 설운도, 조항조, 박상철, 하동진, 금잔디, 뮤지컬부문 이주광, 홍지민, 개그예능부문 박나래, 이상민, 이상준, 오나미, 김지선, 강예빈, 드라마부문 김우빈, 박한별, 이재윤, 서은아, 이한위, 김정훈, 임성언, 영화부문 진세연, 김성오, 지안, 연상호감독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2016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은 오는 16일 KBS 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