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한해 마무리 음악회로'…충북 보은서 다양한 송년 음악회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6-12-07 10:26

러브-보은 송년음악회, 결초보은 송년음악회 등 잇따라 펼쳐져
지난해 12월 충북 보은에서 펼쳐진 보은개나리합창단의 송년음악회 장면.(사진제공=보은군청)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정유년의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기 위한 다양한  송년 음악회가 충북 보은에서 펼쳐진다.

7일 보은군에 따르면 오는 12일 오후 7시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보은개나리합창단(단장 송명호) 주관으로 ‘2016 러브-보은 송년음악회’가 열린다.

군의 대표적 문화예술단체인 개나리합창단은 이번 공연을 통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 조성과 군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첫 테이프를 끊는다.

개나리합창단은 이번 공연에서 못잊어, 저 구름 흘러가는 곳 등 익숙한 가곡과 민요, 뮤지컬 등을 선뵌다.

이 음악회에는 또 보은어린이합창단, 소프라노 김진경, 턱시도 포맨이 특별 출연해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이어 오는 22일 오후 7시에는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보은문화원(원장 구왕회) 주관으로 ‘2016년 보은군민을 위한 결초보은 송년음악회’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카잘스챔버오케스트라가 1부를 진행하고 2부에서는 가수 오승근, 지원이, 류청우가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군 문화관광과 임봉빈 문화예술계장은 “많은 군민들이 가족과 함께 음악회를 관람하며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며 군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