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Mwave 온라인 팬미팅 '밋앤그릿(MEET&GREET)' 12월 일정 공개

[=아시아뉴스통신] 김나윤기자 송고시간 2016-12-07 16:09

자료사진.(사진제공=CJ디지털뮤직)

중화권 대세돌로 자리를 다진 티아라를 비롯해 대세로 떠오른 두 6인조 보이그룹 아스트로, B.A.P 등의 아티스트들이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그들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준다.
CJ디지털뮤직의 K팝 글로벌 플랫폼 Mwave(www.mwave.me)는 12월 8일부터 티아라를 비롯해 아스트로, B.A.P 멤버들이 온라인 팬미팅 프로그램인 '밋앤그릿(MEET&GREET)'에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우선 12월 8일 오후 5시부터는 중화권 대세돌 티아라 멤버들이 직접 '티.잘.알'에 도전한다. 티아라에 관한 여러 재미난 에피소드와 문제들을 팬들과 함께 푸는 시간을 통해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엿볼 수 있다.


12월 12일 오후 5시에는 자체발광돌 아스트로가 팬들과 만남을 준비한다. 아스트로는 이번 '밋앤그릿'을 통해 데뷔 이후 숨가쁘게 달려왔던 1년을 팬들과 함께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어서 그들이 어떤 숨겨진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12월 19일 오후 5시에는 2년 9개월 만에 느와르 카리스마로 컴백한 B.A.P가 두 번째 정규앨범 활동을 마무리하는 소감과 함께 팬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그 동안 팬들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털어놓는다.


이 날 밋앤그릿에서 B.A.P 멤버들은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느와르'에 대한 다양한 소감을 전할 것으로 알려져 '거친 상남자' B.A.P의 또 다른 모습이 예고되고 있다.


12월 밋앤그릿에서 만나는 티아라 열두 번째 미니앨범, 아스트로의 세 번째 앨범 그리고 B.A.P.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의 사인CD는 Mwave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Mwave가 진행하는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밋앤그릿(MEET&GREET)'은 Mnet의 글로벌 사이트인 Mwave에서 생방송으로 송출되는 온라인 팬미팅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TWICE, AOA, EXID, GOT7, 세븐틴, 빅스, 펜타곤, SF9, 다비치 등 K팝 톱스타와 함께 300회 이상 진행됐으며, 글로벌 190여개 국에 폭넓은 시청자 층을 보유하고 있다.


밋앤그릿의 다양한 영상은 웹사이트(http://mwave.interest.me/meetgreet/list)를 통해 둘러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