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걸그룹 풍뎅이, 데뷔 첫 싱글 캐롤 '징글벨' 발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6-12-09 11:05

걸그룹 풍뎅이.(사진제공=도마엔터테인먼트)

해피바이러스를 전하는 걸그룹 풍뎅이(빨강, 노랑, 파랑)가 다음 앨범이 나오기 전 데뷔 처음으로 싱글 캐롤 '징글벨'을 발표했다.

풍뎅이는 지난 8일 크리스마스 캐롤 '징글벨' 음원을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깜짝 공개했다.

'징글벨'은 전 세계 누구나 좋아하는 캐롤으로 프로듀서 드라이브킹이 편곡을 맡아 풍뎅이만의 색깔로 재탄생 했다.

풍뎅이의 '징글벨'은 신나는 하우스 리듬과 EDM 요소가 어우러진 댄스 캐롤으로 신디와 기타의 조화가 곡의 분위기를 업 시키고 있으며 통통 튀는 벨 소리와 종소리는 크리스마스 느낌을 한층 더 고조 시킨다.

또한 멤버 빨강과 파랑의 재치있는 작사와 랩 메이킹이 곡의 느낌을 더욱 유쾌하고 즐겁게 만들었다.

소속사 도마엔터테인먼트는 "지금 모두가 몸도 마음도 무거운 시기이지만 풍뎅이의 유쾌한 에너지가 담긴 캐롤 '징글벨'이 지친 모든 분들께 활력이 되었으면 한다"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풍뎅이는 최근 일본에서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풍뎅이 해피쇼 vol.4' 공연을 통해 '징글벨'을 선보여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풍뎅이는 다음해 3월 컴백을 준비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