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호텔스컴바인, ‘신서유기3’ 제작지원 기념 경품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1-12 14:25

호텔스컴바인이 '신서유기 3' 협찬 기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호텔스컴바인)

글로벌 호텔 검색엔진 호텔스컴바인은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3' 제작 협찬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호텔스컴바인 네이버 포스트(bit.ly/2jc0kKP)를 팔로잉하고 신서유기 멤버들이 떠난 계림지역에서 묵고 싶은 호텔을 선택하고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이다. 호텔스컴바인은 오는 2월 3일 추첨을 통해 홍콩 인기 5성급 호텔 아이콘(Hotel IKON) 2박 숙박권, 호텔스컴바인 스마트링 등을 제공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부장은 “이번 신서유기 3 방영은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천하제일의 풍경으로 불리는 계림을 여행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올 한해도 새로운 여행 장소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신서유기 3'는 나영석 PD와 강호동, 이수근 등 6명의 남자들이 중국 계림지역으로 여행을 떠나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여행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6일 첫 방송됐으며 첫회 최고시청률 4.5%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