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사랑의 사다리 밴드 , 군 장병에게 ‘미용봉사’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7-01-12 17:57

사랑의사다리 밴드 미용봉사부문 김정자 회장을 비롯 윤성애, 임영이, 정영산, 조선옥 회원들이 12일, 32사단 대덕대대를 찾아 장병들에게 미용봉사를 통해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

SNS상에서 자발적으로 구성된 ‘사랑의 사다리 밴드(리더 이정제)’가 군 장병들을 찾아 ‘미용봉사’를 통해 새해 장병들에게 부모님의 사랑을 전했다.
 
‘사랑의사다리’ 미용봉사 회원들은 12일 오전 10시 32사단 대덕대대(대대장 박종림)를 찾아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군 장병들에게 미용봉사로 훈훈한 이웃사랑을 전했다.
 
이날 미용봉사에는 김정자 회장을 비롯해서 윤성애, 임영이, 정영산, 조선옥 회원들과 박종임 대대장, 김재옥 원사, 대덕구 여성예비군 빅향숙 소대장이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
 
사랑의 사다리 미용봉사 김정자 회장은 “3년 전부터 한 달에 한번씩 군장병들에게 미용봉사를 하고 있다”며 “미용 후에 깔끔한 장병들의 모습에서 늠름한 우리 아들을 보는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종림 대대장은 “한 달에 한번 미용봉사로 군부대를 찾는 회원들을 통해 우리장병들이 사회의 따뜻한 정을 몸으로 느끼고 있다”며 “군 사기진작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어 사랑의사다리 밴드 회원님들에게 항상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사랑의 사다리 밴드 이정제 리더는 “오늘 사랑의 미용봉사를 비롯해 밑반찬, 즉석빵, 도배, 바베큐 통닭봉사 등 5개 분야에서 회원들의 자발적인 재능기부로 봉사를 하고 있다”며 “자발적으로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3000여명의 회원님들께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