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블루스템프로 시장 혁신을 만드는 '로컬마케팅파트너스' 오피스N 굿잡 합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1-16 17:52

㈜로컬마케팅마트너스 서태섭 대표가 블루스탬프 1891 서비스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다. (사진제공=오피스N)

대한민국 ONLY 1 직장 문화 서비스, 오피스N 굿잡(대표 한성원)이 (주)로컬마케팅파트너스(대표이사 서태섭)가 오피스N 굿잡에 합류했다고 16일 밝혔다.

오피스N에서 선정하는 굿잡은 숫자가 아닌 가치를 중시하는 '비전, 개인과 회사가 함께 커나갈 가능성과 기회가 주어지는 '성장', 수평적 관계에서 자유로운 의견이 오가는 '소통', 마지막으로 공정한 평가로 서로에게 자극이 되면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보상'까지 네 가지를 책임지는 기업을 뜻한다.

(주)로컬마케팅파트너스에서 서비스 중인 블루스탬프 1891은 모바일 스탬핑 기술과 통합포인트를 결합한 신개념 멤버십 마케팅 서비스다. 이를 통해 고객은 편리한 방식으로 적립의 기쁨과 모으는 재미를 누릴 수 있다. 가맹점은 서비스 신청 후 스마트폰과 전용 도장, 블루스탬프 가맹점앱을 통해 신규, 단골, 이탈 고객 데이터를 받고 대기업과 같이 효율적인 재방문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다.

블루스탬프 1891 서비스 소개 영상은 블루스탬프 1891의 장점과 가맹점이 되기 위한 필요한 절차, 가맹점의 혜택 등 로컬마케팅파트너스의 서태섭 대표가 직접 출연해 설명하고 있어 고객과 가맹점주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다.

(주)로컬마케팅파트너스 담당 오피스N 큐레이터는 "(주)로컬마케팅파트너스는 검소한 가치를업으로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라며, "모바일이 있는 곳 어디서나 도입이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를 구축했기 때문에 국내뿐만 아니라 향후 해외 진출이 무척 기대된다"고 굿잡 합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해피래빗에서 서비스 중인 오피스N은 좋은 회사문화를 소개하는 직장 문화 플랫폼이다. 일하고 싶은 회사를 엄선해 소개하고 회사와 구직자가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인 굿잡, 개인의 직무 활동 및 포트폴리오 업데이트를 통해 개인 브랜딩을 도와주는 굿피플, 그리고 직장인들의 애환을 글과 사진 그리고 그림으로 작성한 오피스 라이프 등을 연재 중이다.

(주)로컬마케팅파트너스 굿잡 합류 소식 관련 더 자세한 정보는 오피스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