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샤넌의 초콜릿 비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1-20 17:52

에이티폭스, 발렌타인데이의 특별한 선물로 초콜릿비누 2종 선보여
샤넌.(사진제공=에이티폭스)

솔로들에게는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날이며, 연인들에게는 변하지 않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색다른 발렌타인데이 선물들이 주목 받고 있다.

에이티폭스는 남들과는 다른, 센스 있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찾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초콜릿과 뷰티를 접목한 제품 '자소엽 초콜렛 클렌징 바', '귤피차 화이트 초콜렛 비누'를 선보였다.

모양과 향기가 실제 초콜릿과 유사해 K팝스타6의 샤넌도 한 눈에 반한 '자소엽 초콜렛 클렌징 바'와 귤피 향기와 촉촉함이 큰 장점인 '귤피차 화이트 초콜렛 비누'는 모공 사이에 쌓이는 피지와 노폐물, 블랙헤드를 싹 닦아주어 즐거운 클렌징 시간을 선사해준다.

샤넌의 초콜릿 비누는 SNS 상에서 실제 초콜릿과 유사한 모양과 향기 뿐 아니라 탁월한 클렌징력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티폭스는 최근 K팝 스타 시즌6의 히로인 샤넌을 모델로 발탁하여 '샤넌쿠션'을 선보인 뷰티 브랜드이다.

샤넌이 직접 사용하여 샤넌비누라는 별칭을 가진 초콜릿 비누는 남녀노소 모두가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에이티폭스 공식홈페이지와 홍대 에이티폭스 매장에서 6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