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권영찬 “우연히 찾아온 한 번의 성공은 없어”…기업 임직원 강연자 나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영훈기자 송고시간 2017-01-23 17:02

개그맨 출신으로 다양한 기업에서 마케팅 강연을 펼치는 강사로 변신한 권영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사진제공=권영찬닷컴)
개그맨 출신 기업 마케팅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권영찬 씨가 한 기업 강연에서 “우연찮게 찾아 온 한 번의 성공은 없다”면서 “노력하고 수없이 반복함에 따라 그 우연이 필연적으로 다가오는 행복과 성공이 될 것”이라고 전해 화제다.

소속사인 권영찬닷컴에 따르면 권영찬은 지난 18일 한화손해보험 신채널사업본부 행사에서 ‘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성공노하우와 비법’을 주제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강연했다.

강연에서 권영찬은 “자신이 겪은 실패를 분석하고 점검한 후 다시 한번 도전해 실패를 하면 이것은 좌절할 일이 아니다”라며 “오히려 다음번에 도전을 하게 된다면 성공할 확률은 더욱 높아질 것이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지라”고 용기를 주는 발언도 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영업 노하우에 대해 강연했다.

권영찬은 “상대에게 내가 원하는 것을 이야기하기 전에 상대가 고민하는 숙제를 먼저 해결해주라”면서 “대화 전 상대의 얼굴 표정을 보며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는 게 우선”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고객은 나를 만날 준비가 되지 않았는데 자신의 말만 하는 것은 일종의 스토커로 오인 받는 행동과 다름없다”고 꼬집기도 했다.

한편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는 권영찬은 연세대 상담코칭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국민대학교 문화교차학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을 밟으며, 가정과 직장, 사회가 개인에게 미치는 상담심리과정 환경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또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를 맡고 있다.

이와 함께 이호선 박사, 김동성 코치 등 30여명의 스타강사가 소속된 권영찬닷컴의 대표이자 크리에이티브 감독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현장에서 마케팅과 자기계발 강연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