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K-water 아라뱃길관리단, 설맞이 사랑 나눔활동 펼쳐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1-23 18:35

중증장애인 시설(예원)과 서구 노인복지관에 사랑의 설맞이 나눔활동 전개
23일 K-water 아라뱃길관리단이 인천시 계양구 예원(중증장애인 사회복지법인)을 방문해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water 아라뱃길관리단)

K-water 아라뱃길관리단(단장 박도수)이 23일 인천시 계양구 예원(중증장애인 사회복지법인)과 인천시 서구 노인복지관(관장 최윤형)을 방문, 설을 맞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배식 봉사활동과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K-water(한국수자원공사) 전 임직원들이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설 명절 전사 사랑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K-water는 지난 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설 명절 사랑나눔 주간으로 정해 전국 112개 물사랑나눔단 봉사동아리 별로 설 명절 나누기, 취약계층 생필품 지원, 다문화가정 전통문화 체험, 홀몸노인 목욕봉사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 중이다.

또한 아라뱃길관리단 전 직원은 지난 2013년부터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급여 1% 나눔운동(물사랑나눔펀드)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해 경인지역의 불우한 사회취약계층과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매년 추진하고 있다.

박도수 K-water 아라뱃길관리단장은 “민족 고유 명절인 설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게 사랑을 실천하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복지단체, 취약계층들과 소통하면서 그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나눔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