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타이어, 취약계층 위한 ‘틔움버스’ 나눔 경영 실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기출기자 송고시간 2017-02-10 14:53

틔움버스 테마지원 공모 포스터.(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한국타이어 나눔재단에서 시행하는 ‘2017년 틔움버스 테마지원’ 사업 참여 희망 사회복지기관을 오는 28일까지 공모한다. 
 
틔움버스 사업은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을 반영한 한국타이어 나눔재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 사업은 이동의 어려움을 겪는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대형 버스를 지원해 취약계층의 문화, 역사, 전통, 생태, 교육 등의 체험을 돕는다. 
 
올해로 4년째를 맞는 ‘틔움버스 테마지원’ 사업은 한 가지 주제로 연중 지속되는 테마형 체험을 기획하는 사회복지기관에 연 4회 버스 운행비와 프로그램비 일부를 지원한다. 

총 20개 기관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기관에는 45인승 버스를 비롯해 버스 기사를 포함한 고속도로 통행료, 유류비용 등 버스 운행비와 프로그램비가 기관별 연간 총 500만원까지 지원된다.

‘틔움버스 테마지원’ 사업 이용을 원하는 사회복지 관련 기관과 법인 및 단체는 오는 28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신청 내용, 심사, 선정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타이어 나눔재단 홈페이지(hankooktirefoundation.or.kr)를 확인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