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스포츠
부평구 갈산1동 주민자치센터, 이웃사랑 탁구대회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2-17 13:13

17일 갈산1동 주민자치센터에서 탁구대회가 열린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선수들이 탁구치고 있다 .(사진제공=부평구청)
 
부평구(구청장 홍미영) 갈산1동 주민자치센터는 17일 지역주민 화합을 위해 주민센터에서 ‘갈산1동 주민자치센터 탁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7일 지역주민 화합을 위해 갈산1동 주민쎈터에서 탁구대회가 열린 가운데 갈산1동 주민자치센터 탁구교실 회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부평구청)

이번 대회에서는 갈산1동 주민자치센터 탁구교실(일반탁구·실버탁구) 32명의 수강생들과 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및 직원 등 70여 명이 참가, 열띤 경기를 펼쳤으며, 수강생들의 이웃사랑 성금 기부로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됐다.

이날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사랑과 정성으로 모은 성금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맡겨 관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정운만 갈산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경기불황으로 갈수록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이 많아지는 이때 성금을 기부해 주신 수강생과 행사에 참석한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대회 참가자들은 “이번 탁구대회 개최가 지역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와 주민들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행사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주민자치위원회와 각 자생단체에 고마움을 표시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