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엑스원 “성공적인 바이럴마케팅은 소비자의 니즈파악에서 온다”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도남선기자 송고시간 2017-02-24 21:11

 
(주)엑스원의 바이럴마케팅 영역.(사진제공=엑스원)

최근 소비형태는 인터넷 검색에서부터 시작된다.

회사에서의 회식장소, 데이트 장소 등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작은 소비부터 정보를 얻기 위한 첫 번째 시작은 모두 인터넷 검색을 통한다.
 
이에 따라 자연스레 온라인마케팅 시장이 성장하면서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인 바이럴마케팅이 역시 급성장했다.
 
부산에 위치하고있는 광고대행사 ㈜엑스원은 “바이럴마케팅이나 키워드광고, 모바일광고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많은 기업들로부터 SNS나 모바일, 바이럴광고 상품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시장의 특성상 트렌트 변화의 속도가 빠르므로 광고주의 만족을 위해서는 대행사도 기민하게 움직여야 한다”고 전했다.
 
그 말에 이어 “온라인 광고의 핵심은 광고주의 니즈를 읽어내는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성실성, 다양한 콘텐츠 생산력 등”이라며, “전문성을 갖추고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회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종합광고대행사 엑스원은 체계적인 마케팅 시스템을 갖추고,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전문 인력들로 제작팀을 구성, 철저한 제품 분석 및 기획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시행한다.
 
차별화된 광고제안과 광고주 맞춤형 전략 제시를 통해 온라인과 바이럴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으며 광고주들의 만족도도 높다.
 
온라인 광고 이외에도 다각화된 마케팅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홍보영상 제작 뿐만이 아닌 홈페이지 제작, 언론홍보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엑스원 관계자는 “앞으로 엑스원만이 가진 강점을 이용해 광고주 분들이 원하는 방향에 맞추어 많은 성과를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엑스원에 대한 회사 정보나 자세한 포트폴리오 자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