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팜투어-삼성카드 공동 허니문박람회 그랜드힐튼서울서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2-27 14:04

팜투어-삼성카드 허니문 박람회 이미지.(사진제공=팜투어)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오는 3월 4일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힐튼서울호텔에서 삼성카드와 공동으로 팜투어 직거래 허니문 대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고품격 호텔에서의 편안하고 안락한 신혼여행 상담은 물론 박람회 완전특가 등을 통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허니문여행 길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봄과 가을 허니문 조기예약 할인행사를 비롯해 전 지역 최저가 도전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권일호 팜투어 대표이사는 “기존의 박람회와 달리 팜투어는 오직 허니문만을 위한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해왔는데 이번 그랜드힐튼서울호텔에서의 허니문박람회는 삼성카드와 공동으로 방문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편안한 휴식 공간에서 신혼여행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럭셔리 호텔에서 최고의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와의 신혼여행 상담을 통해 생애 단 한번 뿐인 신혼여행을 완벽하게 보장해 줄 팜투어 박람회를 꼭 방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팜투어의 그랜드힐튼서울호텔 허니문박람회는 오는 3월 4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리며 방문 고객 전원에게 방문만 해도 증정하는 사은품과 박람회 계약 시 별도의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삼성카드와 공동으로 개최해 방문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도는 물론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허니문여행 길을 보장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