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남선관위, 제19대 대선 홍보대사에 황인숙위촉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17-02-27 15:21

참여·희망·화합의 ‘아름다운 선거’ 가치 전파 등 홍보활동 전개
27일 전남선관위는 '완도 소찬휘'로 유명한 황인숙 씨(오른쪽)를 제19대 대선 홍보대사로 위촉했다.(사진제공=전남도교육청)

전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27일 청사 대회의실에서 jtbc 히든싱어-완도 소찬휘로 유명한 황인숙씨(41.여)를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 이어 ‘전남도선거관리위원회 제19대 대통령선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황인숙씨는 지난해 KBS 인간극장 출연을 통해 남다른 재능과 인성으로 인생을 개척하는 긍정적인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에게 감동을 전해 줬고, 2014년 KBS 전국노래자랑 완도편 최우수상 수상, jtbc 히든싱어의 소찬휘편 준결승에 이어 연말 Top3에 진출하는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노래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황 씨는 제19대 대선이 아름다운 선거가 되도록 ▶움직이는 토크콘서트 선거버스킹 재능 기부 ▶무지개 가족의 선(選)한 이야기 콘테스트 공연 ▶SNS 계정을 통한 온라인 홍보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선거 분위기를 전파하는 등 선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는 활동을 펼치게 된다.

전남선관위 백두성 상임위원은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여·희망·화합의 가치를 전파하고 유권자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해주는 든든한 지원군이 돼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황인숙 홍보대사는 “20대 국선에서 첫 홍보대사를 맡은 후 다시 전남선관위 홍보대사가 돼기쁘다. 유권자가 선거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해, 선거가 밝고 깨끗해지도록 작은 힘이나마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