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양제 경기남부청장, 평택경찰서 찾아 치안 현장 간담회 가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7-02-27 15:21

최규호 평택경찰서장 및 직원 150여명 참석해… 소통과 화합 다지기 위한
27일 경기 평택경찰서(서장 최규호)는 김양제 경기남부경찰청장이 평택경찰서를 방문해 최규호 평택경찰서장 및 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 왼쪽 일곱번째부터 김양제 경기남부 청장, 최규호 평택경찰서장.(사진제공=평택경찰서)

경기 평택경찰서(서장 최규호)는 27일 김양제 경기남부경찰청장이 평택경찰서를 방문해 최규호 평택경찰서장 및 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

김양제 청장은 앞서 평택재향경우회를 방문해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를 찾아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의견을 수렴했다.

이어 평택경찰서 3층 대강당에서 직원들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양제 청장은 “법치질서 확립과 봉사행정 구현을 치안의 목표로 삼고 법치질서 확립을 위해서는 건강하고 튼튼한 경찰, 봉사행정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신바람 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양제 청장은 간담회 이후 평택해양경비안전서와 평택해상교통관제센터(VTS)를 방문해 해상치안 현황을 점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