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모금도 전략이다! '모금 전문가' 과정 교육생 모집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강경숙기자 송고시간 2017-02-27 15:22

경기복지재단, 사회복지사 대상으로 전략적ㆍ기술적 모금 전문가 교육 실시
이번 경기모금스쿨은 3월 9일부터 6월 14일까지 8주 간 진행되며 모금전문 이론·사례 공유와 팀 프로젝트, 기업 CSR 담당자와 함께하는 워크숍 등으로 진행된다./아시아뉴스통신DB

경기복지재단이 전략적이고 기술적인 모금 전문가 양성과정인 '2017 경기모금스쿨' 교육생을 오는 2일까지 모집한다.

경기모금스쿨은 사회복지시설의 재정자립을 높이기 위한 대안 마련책, 비부와 후원 등에 대한 전략 등을 중심으로 한 모금 전문가 교육 과정이다.

이번 경기모금스쿨은 3월 9일부터 6월 14일까지 8주 간 진행되며 모금전문 이론·사례 공유와 팀 프로젝트, 기업 CSR 담당자와 함께하는 워크숍 등으로 진행된다.

세부 교육과정으로는 모금 아이디어 및 사례연구, 모금의 성공사례와 원리, 후원개발 마케팅과 명분있는 글쓰기, 후원자 관계강화전략, 모금 브로슈어 제작, 모금제안실습과 실현, 기업 CSR담당자와 함께하는 사후 워크숍 등이 있다.

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사회복지사는 3월 2일가지 경기복지재단 웰런 홈페이지(www.well-learn.or.kr)에서 신청 가능하다.

양복완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장기적인 플랜을 짜고 성장한 도내 모금 전문가들이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이나 재정이 열악한 기관의 모금 멘토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지원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