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주여성가족연구원 제주성별영향분석평가센터, 성인지정책 컨설턴트 모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나경기자 송고시간 2017-02-27 16:51

제주여성가족연구원(원장 현혜순) 제주성별영향분석평가센터는 성평등한 제주특별자치도 정책 수립 및 시행을 위하여 제주지역 정책 환경에 대해 관심 갖으며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성인지정책 컨설턴트를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성인지정책 컨설턴트는 정책의 수립 및 시행 시 성차별적 요인을 분석·평가하는 성별영향분석평가 및 성인지예산에 대한 컨설팅 및 모니터링을 담당하게 된다.

여성가족부 위촉 기준에 따라 지원 자격은 ▲여성학, 행정학, 사회복지학, 사회학, 경제학, 법학, 도시공학 등 다양한 전공계열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이거나,  ▲성인지정책 관련 연구 및 교육 경력이 있는 자이거나, ▲성인지정책 관련 업무를 수행한 경험이 있는 자이다.

성인지정책 컨설턴트 지원자는 향후 본원에서 주관하는 컨설턴트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 한 후, 제주특별자치도 및 행정시 성인지정책 컨설턴트로 활동을 하게 된다.

신청방법은 신청 서류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jewfri@jewfri.kr)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본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되어 있으며 관련 문의사항은 제주성별영향분석평가센터(064-710-4977)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