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2월 14일 금요일

나사렛대 물리치료학과 ‘대학생 교육기부 최우수동아리 선정’

(아시아뉴스통신= 김형태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3월 02일 18시 02분

N.D.T 동아리 봉사활동 현장.(사진제공=나사렛대학교)

나사렛대(총장 임승안) 물리치료학과 봉사동아리 N.D.T(New Dream Together)가 ‘2016년 하반기 대학생 교육기부 성과 발표회’에서 최우수동아리로 선정됐다.
 
2일 나사렛대에 따르면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실시한 이번 시상은 ‘2016년 하반기 대학생 교육기부 성과’를 점검해 우수 교육기부 동아리를 선발했으며 나사렛대 물리치료학과에서 최우수동아리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N.D.T는 방과 후 학교프로그램 ‘알락달락 행복한 교실’이라는 주제로 상반기에는 ‘라별도담’ 하반기에는 ‘학생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기’라는 물리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치료봉사활동을 펼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동아리 대표 왕성은 학생(4년)은 “지식뿐 아니라 실습역량을 키우고 보람도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물리치료학과 학생 17명으로 구성된 봉사동아리 N.D.T는 지난 2010년 3월에 결성 이후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스페셜올림픽, 충남장애인학생체육대회 등을 비롯한 각종 스포츠대회에서 물리·재활치료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