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동미술학원 영렘브란트 2017 우수가맹원 선정 시스템 도입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3-15 14:08

YR BEST FAMILY 제도로 본사와 가맹점 간의 소통과 상생 경영
자료사진.(사진제공=영렘브란트)

올해 11년차를 맞은 글로벌 아동미술학원 프랜차이즈 영렘브란트는 지난해 11월 YR패밀리데이를 시행하면서 가맹점 원장님들과의 밀착 소통으로 가맹점의 뜨거운 반응과 지지로 성공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YR패밀리데이와 더불어 2017년 3월부터 본사와 가맹점의 더욱 적극적인 소통과 상생을 위하여 전국에 있는 영렘브란트 가맹점 원장님들이 직접 추천하는 YR BEST FAMILY 제도를 본격화했다.

YR BEST FAMILY 제도는 각 지역의 원장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본사와 가맹점과의 발전을 위하여 기획되었으며 이를 통해 우수 가맹점을 추천받아 선정된 각 가맹점에게 본사에서 적극 지원을 할 예정이다.

원장님들로부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원장님께서는 본사 지원 다양한 혜택과 우수 가맹원 증서와 현판이 제공된다.

아동미술학원 영렘브란트는 2017년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발전하자는 상생경영의 정신과 우수 가맹점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성장과 소통의 발판을 꾸준히 마련하고 있다.

YR BEST FAMILY 제도는 각 가맹점 원장님이 직접 매 분기별 1분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영렘브란트코리아 오은정 대표는 "서로간의 입장을 돌아보고 합리적인 의견을 도출시킨다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것은 물론 정체성도 살려나가면서 긍정적인 결실을 맺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본부와 가맹점간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국내 미술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겠다는 포부를 밝인 글로벌 아동미술학원 영렘브란트코리아의 활약이 기대된다.

영렘브란트는 전 세계에 아동미술교육원을 가맹하고있는 프랜차이즈 회사로서 2006년 한국에 설립되어 전국 미술홈스쿨, 아동미술학원 등 120여개의 가맹점이 오픈되어 있으며 30여 명의 가맹원장님이 오픈 준비중이다.

현재 아동미술학원&미술홈스쿨 창업과 홍보마케팅에 대한 정기 창업설명회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