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주)에스피텍과 산학협약 체결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3-15 22:49

15일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가 (주)에스피텍과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가 15일 (주)에스피텍(대표 김종학)과 교과과정 개발 및 운영협의, 일학습병행제와 재직자 향상훈련 사업 참여, 학생 견학과 취업 등 산학협력의 전반적인 사항을 상호 내실 있게 수행하고자 협약을 체결했다.

인천시 남동구에 위치한 (주)에스피텍은 펠리클 프레임이 주생산품으로 반도체용, LRD용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생산제품은 국내 유일의 생산업체이며 회사의 주요 인증은 특허(프레임가공 고정지그), 벤처기업, 비전기업, 뿌리산업(고용허가용) 이증 등을 획득하고 있으며 약 70여명의 전문 기술직 직원으로 구성돼 있다.

현재는 지난 2013년부터 졸업생이 지속적으로 채용해 대학 졸업생들의 사회진출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으며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산업현장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Expend – Learning 시간을 이용해 강의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산학협력 협약을 통해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와 (주)에스피텍은 소속 근로자들에 대해 배움의 기회를 부여하고 중소기업의 채용난 해소를 위한 노력으로 남인천캠퍼스의 전문기술분야 학생들을 우선 채용해 기업의 전문기술인력 확보함으로써 상호 성장과 발전의 기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