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구리아트홀 정훈희・송창식・함춘호 슈퍼밴드 레전드급 콘서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오민석기자 송고시간 2017-03-17 11:55


 
 
오는 25일 구리아트홀에서 우정의 특별 콘서트가 열린다. (사진제공=구리아트홀)

경기 구리시 구리아트홀이 힘찬 봄소식과 더불어 오는 25일 오후 7시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올해로 가수인생 50주년을 맞는 정훈희를 위해 가수 송창식과 함춘호 슈퍼밴드가 함께하는 우정의 특별 콘서트가 펼쳐진다.

‘안개, 무인도, 꽃밭에서, 그 사람 바보야’ 등 세대를 초월한 수많은 히트곡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정훈희는 한국의 ‘다이애나 로스’로 불리며 지금까지 국내?외를 오가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송창식은 자타가 공인하는 우리 시대 최고의 가객으로 ‘고래사냥, 담배가게 아가씨, 왜 불러, 토함산, 가나다라’ 등 헤아릴 수 없는 많은 곡들로 대중에게 큰 인기를 끌었고, 오늘까지 가장 많이 회자되는 가수이다.

기타리스트 함춘호는 ‘시인과 촌장’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전인권, 조용필, 최백호, 신승훈 등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해 한국 대중가요 명곡 100곡 중 무려 10곡에 이름을 올리며 '어쿠스틱 기타의 거장' 으로 이름을 알렸다.

구리아트홀이 새봄을 맞이하는 길목에서 특별히 마련한‘정훈희X송창식 콘서트 with 함춘호 슈퍼밴드’의 콘서트는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가희 레전드급으로 평가되며 벌써부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티켓가는 R석 8만원, S석 7만원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550-8800~1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