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미래에듀케이션, 2017 여름 캐나다 영어캠프 모집 및 학부모 설명회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3-20 17:00

자료사진.(사진제공=미래에듀케이션)

25년 전통의 북미 최대규모의 영어캠프 Tamwood-SFU Camp의 공식 에이전트인 미래에듀케이션에서는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2시 서울 강남역에서 2017년 여름방학 캐나다 영어캠프에 관심을 갖고 있는 학부모들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탬우드캠프 본교의 입학담당자와 현지 팀 리더인 미래에듀케이션 본사 대표가 한국을 방문하여 학부모님들께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정보와 지난 2016년 여름방학 영어캠프의 에피소드 등을 통해 그동안 한국에서는 접할수 없었던 리얼 캠프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국가선정을 고민하는 많은 부모님들을 위해 필리핀등의 동남아 캠프와는 비교할수 없는 깨끗하고 안전한 나라 캐나다, 살기좋은 아름다운 도시 밴쿠버에서 열리는 영어캠프의 장점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이번 캐나다 밴쿠버 영어캠프의 수속부터 현지 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미래에듀케이션에서는 현지 본사만이 제공할수 있는 미동반 아이들의 현지캐어와 엄마동반 가족서비스를 소개하는 시간과 함께 설명회에 참가하는 모든 부모님들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현재 모집중인 2017년 캐나다 여름방학 영어캠프 모집과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영어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