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철수사랑 김미경교수, 소래포구 화재현장 및 남동지역 무료급식소 방문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3-20 18:51

-남동지역 봉사단체(송이재단) 무료급식소 개소식 찾아 관계자들 격려-어르신들 대상으로 배식 봉사도 나서-
김미경 교수가 인천 남동구 송이재단 무료급식소에서 배식 봉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국민의당 인천시당)

대선주자들의 각축이 본격화되고있는 가운데 안철수의 인천사랑이 남달라 주목을 끌고있다.

평소 "인천지역 선거결과는 전국 선거의 바로미터"라고 밝힌 국민의당 안철수는 지난 18일 인천소래포구 화재현장을 방문한데 이어 20일에는 자신의 배우자인 김미경 교수를 2주 연속으로 인천에 보내 인천표심을 챙겼다.
 

김미경 교수(오른쪽 두번째)가 인천 남동구 모래내시장을 방문,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 지지를 부탁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국민의당 인천시당)


김미경 교수는 이날 인천남동구에서 열린 '송이재단 무료급식소' 개소식에 참석, 지역 노인들에게 무료배식 봉사를 했다.

김 교수는 "아직도 식사를 거르는 어르신들이 있다는 것은 가슴 아픈 현실"이라며 "오늘 봉사에 참여하면서 어르신들이 편한 나라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를 많이 생각해보았다"고 심경을 밝혔다.
 

김미경 교수(왼쪽 세번째)가 송이재단 봉사단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국민의당 인천시당)


이날 김미경교수는 남동구에 있는 모래내시장을 방문, 상인들과 일일이 손을 잡으며 안철수 지지를 부탁했다.

한편 송이재단 무료배식은 남동사회복지연합회 회장을 맡고있는 송석만 회장이 사재를 털어 만든 봉사단체로 오늘을 시작으로 매일(월~금요일) 끼니를 거르는 노인들에게 무료급식을 실시할 계획이다.

안철수의 인천 사랑이 또 다시 어떤 모습으로 인천시민들에게 나타날지 향후 관심이 주목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