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국제
몰디브관광청 추천 몰디브 100배 즐기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3-22 11:57

몰디브 풍경.(사진제공=몰디브관광청)

에메랄드빛 바다를 자랑하는 몰디브는 오랜 세월 많은 신혼여행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대표적인 휴양지다.

몇 년 전부터는 신혼여행 뿐만 아니라 가족여행 또는 혼자서 떠나는 여행지로도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게다가 최근 배우 유연석이 몰디브에서 화보 촬영을 하는 등 다양한 이유로 몰디브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는 더 이상 몰디브가 신혼여행지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것을 뜻하기도 한다.

특히 물놀이를 즐기기에 환상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는 몰디브는 최근 해양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로부터 관심있는 여행지가 되고 있다.

이에 몰디브관광청은 환상의 섬 몰디브에서 즐길 수 있는 워터 액티비티를 추천해 소개했다.

가장 먼저 산호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몰디브에서 스노클링을 체험할 수 있다. 대부분의 몰디브 리조트들은 바다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언제든 바다 속으로 들어가 물고기와 산호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 다음으로는 선셋 낚시와 돌핀 와칭을 추천했다. 몰디브의 아름다운 일몰은 마치 천국을 감상하는 기분이 들게 하며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돌고래를 마음껏 구경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액티비티중 하나다.

조금 더 색다른 체험을 원하는 분께는 아일랜드 호핑을 추천한다. 말 그대로 섬을 탐험하는 액티비티인데 리조트가 없는 작은 섬들은 대부분이 무인도이기 때문에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한다. 마지막으로 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워터 스포츠가 있다. 몰디브에서는 카누, 윈드 서핑, 바나나 보트뿐만 아니라 수상스키, 패러 글라이딩 및 제트 스키와 같은 아찔하고 스릴 있는 체험이 가능하다.

한편 몰디브관광청에서는 최근 6개의 몰디브 리조트 숙박권을 드리는 통 큰 이벤트를 개최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몰디브관광청 관계자는 "몰디브가 신혼 여행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셉으로 사랑받는 휴양지가 되었다. 때문에 앞으로 더 많은 여행객들이 몰디브에 방문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