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하늘중앙교회, CTS와 함께하는 Special Concert 봄.봄...‘청년의 가슴에 그리스도를’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박한복기자 송고시간 2017-03-27 10:44

-청소년·청년 전도축제-
25일 봄을 맞아 청소년·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전도축제 ‘Special Concert 봄.봄’이 충남 천안시 하늘중앙교회(담임목사 유영완 감독)에서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사진은 전도축제 공연 모습.(사진제공=하늘중앙교회)

천안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Special Concert 봄.봄’ 

봄을 맞아 청소년·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전도축제 ‘Special Concert 봄.봄’이 25일 충남 천안시 소재 하늘중앙교회(담임목사 유영완 감독)에서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전도축제는 CTS방송주관으로 명품보컬 알리와 VOS멤버 박지헌,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리사벳 김, CCM밴드 아이자야식스티원 등이 출연해 찬양과 간증으로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밴드 아이자야식스티원의 경쾌한 경배와 찬양으로 시작된 전도축제는 가수 박지헌씨의 진솔한 간증으로 한층 분위기가 뜨거워졌고 바이올리니스트 리사벳 김의 감미로운 연주는 청중들을 꿈을 꾸듯 깊이 몰입시켰다. 
 
25일 청소년·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전도축제 ‘Special Concert 봄.봄’에서 CCM밴드 아이자야식스티원 공연 모습.(사진제공=하늘중앙교회)

명품보컬로 잘 알려진 가수 알리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매너는 청중들의 뜨거운 박수와 호응을 이끌어냈고 어린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한데 어우러져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결단찬양을 인도한 밴드 아이자야식스티원은 참석한 전도대상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주님을 영접하도록 초청했고 용기를 내어 일어난 결신자들을 위해 함께 뜨겁게 기도하고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충청연회 유영완 감독은 “오늘 이 자리에 나온 청소년, 청년들을 진심으로 환영 한다”며 “꼭 주님을 영접하고 복을 받게 되기를 축복 한다”고 말했다.
 
25일 청소년·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전도축제 ‘Special Concert 봄.봄’에서 하늘중앙교회 담임목사 유영완 감독이 인삿말을 하고있다.(사진제공=하늘중앙교회)
 
25일 청소년·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전도축제 ‘Special Concert 봄.봄’에서 바이올리니스트 리사벳 김 연주모습.(사진제공=하늘중앙교회)
 
25일 청소년·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전도축제 ‘Special Concert 봄.봄’에서 가수 알리가 열창하고 있다.(사진제공=하늘중앙교회)
 
25일 청소년·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전도축제 ‘Special Concert 봄.봄’에서 VOS멤버 가수 박지헌 공연 모습.(사진제공=하늘중앙교회)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