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쌍용차, Y400 차명 G4 렉스턴 확정.내외관 공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7-03-27 13:29

스타일과 주행성능, 안전, 하이테크 네 가지 혁명(Great 4 Revolution) 신차명에 담아내
쌍용차 G4 렉스턴(Rexton) 정측면.(사진제공=쌍용차)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27일 오랜 기다림 끝에 선보이는 플래그십 SUV 신차의 차명을 확정하고 내.외관을 공개했다.
 
쌍용차는 프로젝트명 ‘Y400’으로 개발해 온 대형 프리미엄 SUV 신차명을 G4 렉스턴(Rexton)으로 확정.발표했으며 차명과 더불어 내.외관 디자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섰다.
쌍용차 G4 렉스턴(Rexton) 내부 인테리어 모습.(사진제공=쌍용차)

신차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플래그십 SUV로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포드 익스플로러 등 수입 모델과 더불어 국내 모델 중 기아차 모하비 등 프리미엄 SUV 시장에서 경쟁할 것으로 예상되며 열정적 자세로 성공의 여정(Journey to Success)에 최선을 다하면서 동시에 삶의 여유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G4 렉스턴 차명에는 신차를 통해 선보일 위대한 네 가지 혁명(Great 4 Revolution)을 담아 냈으며 쌍용차 SUV 라인업의 플래그십 모델이자 대한민국 프리미엄 SUV의 상징적 존재인 렉스턴의 브랜드 가치를 계승하고자 하는 의지가 표현돼 있다.
 
또한 ?주행성능(Driving Revolution) 풀프레임 차체와 후륜구동 시스템이 빚어낸 뛰어난 승차감, 4WD의 파워 ?안전성(Safety Revolution): 초고장력 4중 구조 쿼드프레임, 동급 최다 9에어백 ?스타일(Style Revolution) 대형 SUV로서의 압도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디자인 ?하이테크(High-tech Revolution) 애플과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 가능한 양방향 풀 미러링, 전방위 ADAS, 동급 최대 9.2인치 차세대 AVN 등 신차에 적용된 놀라운 신기술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장중함과 조화로움으로 세계건축의 원형이 되어 온 파르테논 신전(Parthenon)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G4 렉스턴의 외관은 Premium Authentic SUV의 전형을 보여 준다.
쌍용차 G4 렉스턴(Rexton) 정측면.(사진제공=쌍용차)

아울러 쌍용차의 디자인철학 Nature-born 3Motion 중 Dignified Motion을 토대로 황금비례(Golden Ratio)를 적용해 궁극의 균형미를 느낄 수 있다.
 
실내 디자인은 Refined Deluxe를 주제로 프리미엄 SUV에 걸맞은 럭셔리한 이미지와 감성품질을 확보했으며 2열 탑승객을 포함한 모든 탑승자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넉넉한 실내공간을 선사한다.
 
대한민국 프리미엄 SUV시장을 개척했던 렉스턴의 헤리티지를 계승함과 아울러 혁명적 변신을 거친 G4 렉스턴은 오랜 기다림 끝에 오는 30일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 행사를 통해 '왕의 귀환(Return of King)'을 알릴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