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어린이스피치 대표 브랜드, 키즈스피치마루지 26호센터 목포지역으로 확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3-27 18:13

키즈스피치 마루지 로고.(사진제공=키즈스피치 마루지)

어린이 스피치 교육 대표업체 '키즈스피치마루지(대표 이지은)'가 26호 센터를 전라남도 목포지역으로 확정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존의 웅변학원과는 차별화됨 새로운 키즈스피치 교육의 패러다임을 이끌어가는 마루지는 지난 2009년 잠실스피치 센터 개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26호 가맹점을 오픈한 성공신화를 쓰고 있는 기업이다.

키즈스피치 마루지는 유아부터 초등스피치, 중등스피치, 중고등 청소년스피치, 대입면접스피치 등을 대상으로 하여 자신감 키우는 법, 자존감 올리는 법, 발표력 키우기, 발음교정, 목소리교정, 프레젠테이션 발표, 수행평가발표, 논술토론스피치 등 기본적인 스피치 프로그램과 대회준비스피치, 임원선거 스피치 등 엘리트를 위한 프로그램 그리고 선택적함구증, 말더듬프로그램, 사회성교정프로그램 등 맞춤형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한다. 

어린이스피치 학원 마루지의 정윤재 교육팀장은 "국내 유일의 어린이스피치 급수증을 발급하는 기관이기도 하고 CEL 프리미엄 진단과 다양한 음성진단, 심리진단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하기 때문에 학부모들의 신뢰가 아주 높다"며 "본사뿐 아니라 가맹점의 교육 수준을 최고로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교육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26번째로 개원하는 목포센터는 목포와 남악지역의 어린이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목포시 상동에 자리하고 있다.

목포센터의 유영경 원장은 "전남지역에서도 교육열이 높은 목포 상동에서 미래의 리더를 길러내기 위해 마루지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며 "상동초등학교, 항도초등학교, 애향초등학교, 영산초등학교, 옥남초등학교, 애향중학교 등 인근의 초중고 학생들의 발표력과 자신감을 향상 시키는 키즈스피치 교육을 확실히 해 전남 목포의 교육수준을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아스피치, 초등스피치, 청소년스피치를 찾는 전남 목포 지역의 학부모들은 자녀들을 위해 리더의 스피치 교육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키즈스피치마루지센터가 늘어남에 따라 목포센터를 비롯해 전 지역센터에서 강사채용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