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팜투어, 하와이 신혼여행 트롤리버스 무제한 이용권 단독 프로모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3-27 18:14

하와이 트롤리버스 프로모션 이미지.(사진제공=팜투어)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인기지역 하와이의 최저가 도전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팜투어 단독 트롤리버스 무제한 무료 탑승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전이 준비되었다. 힐튼 하와이언빌리지와 더블트리 바이 힐튼에서 트롤리버스 핑크라인 무제한 무료 탑승을, 아웃리거와이키키에서 트롤리버스 그린라인 무제한 무료 탑승이 가능하다.

또한 하와이 스냅화보 촬영 무료와 허니문 인기 리조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는 물론 미지의 섬 카우아이 투어 최저가 특전 등이 마련됐다.

하와이로의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더블트리 바이힐튼, 힐튼 하와이언빌리지, 아웃리거와이키키, 와이키키파크, 홀리데이 인 와이키키 비치콤보 등의 리조트에 한해 하와이 최저가 도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와이 트롤리버스는 핑크 라인(쇼핑센터투어 알라모아나, T갤러리아 By DFS, 로얄 하와이언센타)과 그린 라인(T갤러리아 by DFS, 듀크 카하나모쿠 동상, 다이아몬드 헤드)로 나뉘는데 하와이 현지에서 연인 및 허니무너들의 절대적인 필수품으로 꼽히며 현지 시중가 2인 기준 140달러에 달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