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폴리텍大 안성캠-㈜한국엔겔기계, 산학협력 MOU체결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7-03-28 15:44

28일 안성캠퍼스에서… 산학협력 및 인력양성 통한 취업 등 긴밀히 협력과 발전 위한
28일 한국폴리텍대학 경기 안성캠퍼스(학장 김명희)와 ㈜한국엔겔기계(상무 이병홍)는 안성캠퍼스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산학협력 및 인력양성을 통한 취업 등에 관해 긴밀히 협력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사진제공=안성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경기 안성캠퍼스(학장 김명희)와 ㈜한국엔겔기계(상무 이병홍)는 28일 안성캠퍼스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산학협력 및 인력양성을 통한 취업 등에 관해 긴밀히 협력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한국엔겔기계는 유럽의 오스트리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사출성형기 제조 및 판매기업으로서 지난 1945년에 설립돼 이 분야에서 가장 높은 지명도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유럽과 북미, 아시아 등에서 9개의 현지법인을 운영하는 글로벌(global)기업이다.
 
국내에서는 지난 2001년 평택 장당동에 설립돼 25t에서 400t 규모의 중.소형 사출성형기를 생산해 국내 및 아시아, 유럽, 미국, 오세아니아 등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현재 직원수는 160 여명에 연간 매출액은 1200 억원 규모이다.
 
한국엔겔기계와 안성캠퍼스간의 산학협력의 주요 내용은 ?재학생 및 양성과정 수료생의 취업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훈련 ?일학습병행제 적극 추진 ?기타 상호 협의 하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협력사업 등이다.
 
김명희 학장은 “이번 산학협력 MOU체결을 통해 안성캠퍼스가 기업에 필요한 전문 인력을 안정적으로 지원해 상호간 상생 발전하는 토대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