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증가하는 미세먼지의 공포를 씻어 내자...간편하고 손쉬운 코세척기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3-29 18:21

자료사진.(사진제공=메디스토어)

미세먼지는 이제 더 이상 봄철만의 문제가 아닌 연중 국민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최근 발표에 따르면 미세먼지는 황산염, 질산염, 암모니아 등의 이온 성분과 금속화합물, 탄소화합물, 중금속 등 유해물질로 폐렴 및 천식악화, 폐 기능 저하, 암유발 등 호흡기 질환의 직접적인 원인이 되고 있다.

그래서인지 부쩍 비염과 축농증 같은 호흡기 질환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미세먼지로 부터 호흡기 질환의 예방과 완화를 위한 방법으로 코세척의 중요함이 부각되고 있는데 최근 간편하고 획기적인 코세척기 신제품이 출시되어 화제다.

10년 째 이비인후과 관련 의료기기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주식회사 메디스토어에서는 그동안 손으로 짜서 사용하는 코세척기를 판매하여 오다가 금번에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코세척기 신제품 '나잘후레쉬'를 출시하며 코세척기의 세대교체를 선언했다.

메디스토어 김현 대표는 "지난 10년 동안 국내 시장에서는 손의 압력으로 코세척을 하는 코세척기 밖에 없어 늘 신제품에 대한 원장님들과 고객들의 요구가 많았는데 이렇게 간편하고 안전하게 코세척 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실제로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반응이 좋아 전국의 이비인후과와 약국에서 활발히 판매되고 있다.

코세척기 신제품 나잘후레쉬는 손으로 용기를 짜서 코세척을 하는 제품들에 비해 에어버튼만 누르면 일정한 압력으로 코세척이 쉽고 간편하게 되는 것이 장점이며 용량도 300ml라 국내 판매 제품 중에 가장 넉넉한 양을 자랑한다.

또한 성인 전용 세정팁과 아동 전용 세정팁이 구분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알맞은 압력으로 코세척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코세척용기가 PP 재질이라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수 있고 세정팁은 끓는 물에 소독도 가능하여 별도의 소독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나잘후레쉬 코세척기와 더불어 자매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생리식염분말은 SGS RoHS 인증(유럽 친환경 인체 무해 제품 인증 마크)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현 대표는 "현재의 제품에 만족하지 않고 향후 업그레이드 된 차기 모델과 전동 코세척기 등 다양한 제품의 Line up을 계획중이다"라며 "특히 고객 중 이비인후과 의사 회원들이 많아 보다 전문적이고 환자분들에 대해 책임감 있는 제품들을 런칭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