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 페이펄문구센터 매니저 김태영, '스파겔패치 이제는 문구점에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4-03 13:55

페이펄문구센터 마케팅본부의 뷰티카테고리 매니저 김태영 대리.(사진제공=페이펄문구센터)

[앵커멘트] 문구센터하면 판매형태가 문구용품, 사무용품, 전산용품이 많이 생각나는데요. 이제는 그 영역을 넓혀 생활용품, 뷰티용품까지 매출영역이 확대되고 있다고 합니다.

눈에 띄는 점은 3년 전부터 중고생들의 화장품 매출이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에서 최근들어서는 화장품, 다이어트제품까지 문구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데요. 추위가 물러나고 봄이 성큼 다가오면서 날씬한 몸매에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복부패치가 각광을 받고 있다 하는데요. 전국 300평대 대형매장 29개 지점을 운영하는 문구빅마켓 페이펄문구의 뷰티매니저 김태영씨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Q: 어떻게 다이어트제품을 판매하게 되었나요?
A: 대형매장이다보니 낮 시간대 어머니고객님들의 매출비증이 높은 편입니다. 출산한지 얼마 안된 초보엄마 고객님들을 위해 유아용품과 생활용품, 운동용품 등과 더불어 다이어트제품을 기획판매하고 있습니다.

출산으로 복부비만을 고민하는 고객님들이 복부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것을 파악하고 편리하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스파겔패치(일명:뱃살패치)제품을 발굴하여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Q: 스파겔패치는 어떤 제품이며 엄마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천연성분(고추, 녹차, 카페인, 잔티젠 등)을 붙여 열생성 시키는 방식으로 기초대사량과 지방분해를 촉진하는 써모제닉 다이어트패치 제품입니다.

피부안전성 및 임상실험을 통한 인체적합시험 등을 모두 통과 했고 여러 특허를 획득한 국내 제품으로 일본에서 매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파겔패치는 5매에 2만원(1회 4000원)에 판매되며 저렴해서 구입하신 엄마고객님들이 붙이기만하면 복부다이어트가 된다며 재구매와 더불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모 뷰티방송에서 미모의 초보엄마 J씨가 출산 후 날씬해진 비결로 뱃살패치를 부착하는 영상이 방송을 타게 되면서 엄마고객님께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Q: 뱃살패치에 뜻밖의 고객이 있다고 들었는데요.
A: 중고생들 사이에서 뱃살패치가 복부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입소문이 번지면서 중고생들이 부따패치라며 스파겔패치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요.

중고생들이 뱃살다이어트에 이렇게 관심이 많은지 몰랐는데요 특히 고3 남학생들도 적지않게 뱃살패치를 구입해가고 있습니다.

보통 엄마들은 저녁에 많이 사용하시는데 중고생들은 아침에 착용하거나 시험기간에 학원 마치고 공부하는 시간에 많이 착용하고 여고생들은 생리통과 변비에도 효과를 봤다고 합니다.

또한 뱃살패치로 배가 따뜻해지면 집중하는데 도움된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합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