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권영찬 교수 ‘로이첸 만능수납 이지트레이’ NS홈쇼핑 생방송 종료 17분전 전체 매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미현기자 송고시간 2017-04-17 01:30

개그맨 출신 마케팅전문가 권영찬 교수가 주방용품으로 유명한 (주)로이첸이 새롭게 출시한 만능 수납 이지 트레이, 이지폴더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며 GS홈쇼핑에 이어서 NS홈쇼핑 생방송에서도 전제 매진을 기록하며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다.
 
권영찬이 광고모델을 맡은 NS홈쇼핑 (주)로이첸의 만능수납 ‘이지트레이’ 생방송은 지난 12일 오전 11시 35분 65분의 방송이 잡혀 있었다. 생방송이 들어가고 방송이 시작 된지 10분 만에 주문이 폭주하며, 결국에는 생방송 17분을 남겨 놓고 150% 주문을 넘어서며 전체매진으로 마무리 지었다.
 
지난 7일 진행 된 GS홈쇼핑첫 생방송에서도 방송 종료 3분을 남겨 두고 전량을 판매하며 방송이 조기 종료가 되었다. 그리고 GS홈쇼핑 데이터링 방송과 NS홈쇼핑 데이터링 방송에서 매번 방송마다 완판을 달성하며, 이지트레이는 주부들 사이에서 ‘수납의 달인’, ‘수납 끝판 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권영찬 교수는 생방송에 들어가기에 앞서, 자신의 다양한 SNS 계정의 2만여 명의 팔로워들에게 일일이 자신의 상품과 일정을 소개하며, 매번 생방송이 마지막 생방송이라고 전하며 방송을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권 교수는 이미 지난 2000년부터 한경희 스팀청소기의 홈쇼핑 마케팅을 담당하며, 한경희 스팀청소기를 ‘대한민국 대표 청소기’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만든 장본인이다. 권 교수는 당시 한경희 스팀청소기 방송을 진행하며, 미국의 16대 대통령인 링컨대통령이 게티즈버그 연성을 인용한것으로도 유명하다.
 
권 교수는 당시 “국민의 의한 국민을 위한 국민의 정부”를 “주부의 의한 주부를 위한 주부가 만든 청소기가 바로 한경희 스팀청소기다”라고 활용해서 큰 이슈를 일으키며 한경희 스팀청소기를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만들었다.
 
그리고 뒤이어 NUC전자의 녹즙기와 요구르트 제조기를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올려놓으며, 매번 방송에서 몸에 좋지만 쓰디 쓴 녹즙을 10잔이나 먹는 마케팅전문가로 1주일 내내 녹즙향을 달고 살았다고 전하기도 해서 큰 웃음을 선사해서 최근 한 대기업 강연장에서 큰 웃음을 선사했다.
 
권영찬 교수는 최근 진행된 한 방송의 인터뷰에서 “방송 종료 전 조기 전체 매진을 할 수 있었던 것은, 같이 호흡을 맡았던 쇼호스트와 피디 그리고 MD분의 몫”이리고 전했다.
 
무엇보다 (주)로이첸의 모든 임직원의 장인 정신이 만들어 낸 작품이 ‘수납 달인으로 통하는 이지트레이와 이지폴더’이기에 “자신은 임직원들이 만들어 놓은 밥상에 숟가락만 얹었을 뿐이다”라고 배우 황정민의 시상식 멘트를 인용해서 큰 웃음을 선사한바 있다.
 
권영찬 교수는 승무원인 아내가 한 달의 반은 해외로 비행을 나가기에 자연스럽게 7살과 4살 난 두 아들 양육을 책임지다 보니, 10년차 주부로 ‘주부 9단’ 이상의 요리 실력과 살림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최근 절친 방송인들의 집들이나 결혼식 초대에 가면, 두 손을 걷어 부치고 음식 솜씨를 뽐내는 권부주로도 통하며 “자신의 몸속에는 여성의 피가 흐르는 것 같다”고 웃으며 전하고 있다.
 
현재 로이첸은 세계 20개국 이상 수출하며 세계에 우리나라의 품질과 디자인을 널리 알리고 있다. 로이첸은 이번에 주부들의 고민을 덜어 주기 위해서 옷 정리부터 유지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옷 정리의 이노베이션 ‘로이첸 이지트레이’, ‘이지 폴더’를 새롭게 출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옷 정리부터 유지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주)로이첸의 이지트레이는 국내 출시 전부터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세계 최대 홈쇼핑인 미국 QVC와 대만의 가장 전통 있는 홈쇼핑인 모모 홈쇼핑에서 선주문을 받았을 뿐만이 아니라 독일, 프랑스, 일본, 이탈리아 등 여러 나라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

권 교수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마쳤으며, 연세대학교 상담코칭센터에서 인턴과정을 마쳤다. 현재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를 맡고 있으며,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다.
 
한편, 마케팅 전문가로도 유명한 권영찬 교수는 최일구 MBC 전 앵커, 이호선 박사, 김동성 코치, 앤디황 교수, 박혜영 부동산 재테크 전문가, 함성일 경매 부동산 전문가 등 30여명 이상의 스타강사를 발굴해 내며 스타강사 제조기로도 유명하다.
 
 
권영찬 방송 사진(사진출처 GS홈쇼핑)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