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 플러스알파펀딩, '일일지급시스템 도입'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4-18 21:23

플러스알파펀딩 부동산담보 P2P 서비스 홍보 이미지.(사진제공=플러스알파펀딩)

[앵커멘트] 최근 P2P시장의 급성장에 따라 다양한 플랫폼들과 투자상품들이 P2P시장에 탄생하고 있는데요. 부동산담보 P2P 투자임에도 불구하고 수익금 일일지급이라는 서비스를 가지고 나온 P2P플랫폼이 있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부동산담보 P2P 최초로 수익금 일일지급시스템을 도입해 투자자에게 신뢰성과 안전성을 높이는 곳이 있어 찾아 왔습니다.

Q: 부동산담보 P2P 투자는 것이 무엇인가요?
A: 네 부동산담보 P2P 투자는 부동산을 담보로 자금이 필요한 대출자와 투자를 원하는 개인을 연결해 대출자에게는 합리적인 금리로 필요한 자금을 제공해주고 투자자에게는 저금리시대에 시중은행보다 높은 중금리 상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금융상품입니다.

Q: 일일지급시스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 일일지급시스템이란 플러스알파펀딩과 페이게이트社가 6개월간 공동개발을 통해 매일매일 수익금이 투자자에게 자동 지급되도록 하는 방식으로 부동산담보P2P 최초로 투자자에게 매일 매일 수익금을 자동 지급함으로써 투자자와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높힌 서비스입니다.

또한 최근 수익률뿐 아니라 안전성도 중요시 생각하는 투자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부동산담보상품 중에서도 낙찰률이 가장 높고 누구나 쉽게 시세확인이 가능한 아파트를 위주로 투자상품을 구성해 만일 발생할 부실 시 투자금 회수에 유리하도록 하였습니다.

Q: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시다고요?
A: 1호투자상품에 이은 2호상품의 펀딩성공과 함께 오픈 기념행사인 투자금리워드 이벤트로 투자 시 리워드 금액+수익금의 헤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Q: 앞으로 P2P 시장은 어떻게 변할 것 같나요?
A: 현재 소액 투자자들에게는 아직까지 중고금리의 마땅한 투자처가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소액자금들이 모여 큰 힘을 발휘하고 시중보다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어서 앞으로 P2P시장의 성장은 계속 될 것이며 P2P시장의 성장과 함께 투자자 및 대출자의 요구에 맞춰 플랫폼들도 앞으로 계속 진화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Q: 마지막으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저희 플러스알파펀딩은 안전한 투자를 위해 페이게이트社와 업무제휴를 통해 전문금융관리시스템을 통한 개인별, 금융권별 계좌개설, 에스크로우 관리, 투자금 예치금 분리 운영중 이며 블록체인기반 보안기술을 적용해 안전한 투자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투자금의 투명한 운영을 위해 대출진행과정을 플랫폼에 공개를 통해 투자자와의 소통을 가장 주요시 하고 철저한 채권관리과정을 통해 부실률 0%로 목표로 하겠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