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정치
천정배 광명 지원유세.."안철수, 대한민국 경제성장.민생안정 유일한 대안"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7-04-20 16:38

천정배 국민의당 공동선대위원장이 20일 광명시와 부천시를 찾아 안철수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 기자

천정배 국민의당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20일 경기도 광명지역과 부천지역을 찾아 안철수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지원유세에 나선 천 선대위원장은 "이번에 뽑는 새 대통령은 새 시대를 열 수 있는 비전을 가진 사람이어야 한다"며 "낡은 과거와 확실히 단절할 수 있는 의지를 가진 지도자여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안철수 후보는 어떤 기득권이나 패권과도 타협하거나 물들지 않은 분"이라며 "새 비전을 가진 자, 변화의 의지를 가진 지도자가 저는 안철수 후보뿐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외쳤다.

천 위원장은 또 "대통령이 탄핵을 당하고, 구속되고, 수백억원의 뇌물을 받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지는 이런 불행한 상황이 또 발생하지 않는 나라가 되야 할 것"이라며 안철수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천 위원장은 특히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수 있는 식견을 가지고 있는 지도자는 안철수 후보뿐"이라며 "대한민국의 경제성장과 민생안정을 위해서도 안철수 후보만이 유일한 대안이라고 생각하고, 시민분들게 더 많은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