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관광고 학생들, 사랑의 장기기증 서약서 전해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7-04-21 10:42

20일 재학생 64명, 사후 자신의 장기 기증하겠다는 서약서 사랑의장기운동본부 경인지부에
20일 경기 평택시 소재 한국관광고등학교(교장 김남희)는 재학생 64명이 사후 자신의 장기를 기증하겠다는 서약서를 작성해 사랑의장기운동본부 경인지부에 전달했다. 사진은 서약식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관광고)

경기 평택시 소재 한국관광고등학교(교장 김남희)는 20일 재학생 64명이 사후 자신의 장기를 기증하겠다는 서약서를 작성해 사랑의장기운동본부 경인지부에 전달했다.
 
21일 관광고에 따르면 장기기증은 단순한 ‘사랑’을 이야기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행동하는 지성인으로서의 진정한 사랑이다.
 
장기기증 서약을 한 조우진 학생은 “장기기증이라는 사랑 실천방법에 감동을 받아 서약하게 됐다”며 “관광인으로서 또 다른 방식의 사랑 나눔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관광고 관계자는 “당초 계획보다 많은 학생들이 동참해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관광고는 Ⅲ-3서약(사랑의 장기기증서약, 순결서약, 금연서약)을 진행, 월드비전 한 학급 한 생명살리기, 태극기 사랑의 날 캠페인 활동, 사랑의 저금통 모금 등의 인성교육 프로그램 등 인성교육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