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남대학교, ‘대학의 얼굴’ 제15기 홍보대사 임명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17-04-21 16:02

21일 경남대학교 본관 소회의실에서 ‘제15기 홍보대사 임명장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대학교)

경남대학교(총장 박재규)가 21일 본관 소회의실에서 ‘제15기 홍보대사 임명장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선정된 홍보대사는 서류심사, 1차 면접?카메라 테스트, 최종면접을 거쳐 12대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학생들이다.

이들은 앞으로 지성과 열정을 겸비한 대학 공식 홍보요원으로 대?내외에서 활동 할 예정이다.

또한 홍보대사에 선발된 학생들은 한남협(군사학과 3학년), 이지우(경영학부 3학년), 채지선(심리학과 2학년), 김성근(관광학부 2학년), 손수연(관광학부 1학년), 김종석(경제금융학과 1학년) 학생 등 총 6명으로 구성됐다.

이에 따라 경남대학교의 올해 홍보대사는 회장인 이정안(사회복지학과 3학년) 군을 비롯해 모두 12명이 대학의 공식 홍보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향후 이들은 홍보 영상물?인쇄물 모델 활동과 함께 입시설명회, 교육박람회 등의 행사 지원을 하게 된다.

아울러 학내 구성원과 지역민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대학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이종붕 대외부총장은 “홍보대사에 선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항상 밝고 친절한 자세로 모든 사람을 배려해 줄 수 있는 학교의 대표하는 얼굴이 돼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