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주)엘에스생명과학과 헬스쿡, '6년근 홍삼정 데일리타임' 출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명주기자 송고시간 2017-04-21 16:13

사단법인 아시아경영전략연구원이 시상하는 대한민국기술혁신대상을 수상한 (주)엘에스생명과학과 헬스쿡.(사진제공=헬스쿡)

(주)엘에스생명과학과 헬스쿡이 출시한 제품 '6년근 홍삼정 데일리타임'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21일 업체에 따르면 올해 설 명절 제품 주문량이 폭주하면서 임직원들까지 물량 공급을 위해 두 달간 휴일을 반납하고 생산라인에 투입돼 제품을 생산하는 등 제품의 우수성을 실감케 했다.

이 업체는 '좋은 제품은 꼭 성공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국내 유통업체를 찾아다니며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있다. 제품의 우수성은 사단법인 아시아경영전략연구원이 시상하는 대한민국기술혁신대상을 수상하며 공식 인정됐다.

제품의 우수성에 힘입어 엘에스생명과학은 생산라인을 확충하기 위해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을 적용한 제2공장을 신설하고 4월'HACCP '을 취득했다.

5월부터는 각 단계별로 발생 가능한 위생요소를 규명하고 이를 중점 관리해 소비자에게 안전한 제품을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엘에스생명과학과 헬스쿡 김봉수 대표는 "상호 유기적 관계를 유지해 신기술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며 "대한민국 특산품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생산한 홍삼정 데일리타임을 국내외에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