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CJ제일제당, '올리브 페스티벌' 참가…다양한 레시피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석민기자 송고시간 2017-04-23 21:18

22일부터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2017 올리브 페스티벌' 행사 부스 운영
22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2017 올리브 페스티벌' 행사가 열린 가운데 CJ제일제당이 행사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22일부터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2017 올리브 페스티벌'에 참가해 행사 부스를 운영했다. '올리브 페스티벌'은 푸드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푸드 페스티벌이다.

CJ제일제당은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찾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서구식 브랜드 '고메'를 비롯해 반조리 간편식 브랜드 '쿠킷', 찌개 양념장 브랜드 '다담'을 소개했다.

소비자들이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를 시연하는 장면을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 내 오픈 키친을 마련했다.

오픈 키친에서는 함박스테이크 정식, 오꼬노미야끼, 유린기, 맥앤치즈 등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음식을 맛본 소비자들은 '제품을 쉽게 활용할 수 있어 집에서 직접 요리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쿠킷' 요리레벨 테스트와 '고메' 이미지 찾기 게임 등 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고메'와 '쿠킷' 등 해당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더불어 부스 내 대형 LED를 통해 레시피를 소개하는 영상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 마케팅팀 정승원 과장은 "지난해 9월 부산에서 열린 올리브 페스티벌에서 소비자 반응이 좋아 이번 행사에도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고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